소매 부문의 NFC 모바일 결제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연구에 따르면 EU의 결제 방법과 모바일 기술은 항상 미국보다 앞서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이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기술을 채택하는 것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는 인식을 폭로했습니다. 위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국내 모바일 네트워크는 유럽보다 약 10년 뒤쳐져 있습니다. 더욱이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그들의 지불 방법은 유럽 연합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너무 뒤떨어져 있습니다. 미국의 사회는 소매점에서 현금 지불에 크게 의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현금 기반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유럽에서는 소매 거래 7건 중 6건이 카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현금 없는 사회로 나아가려는 EU의 이러한 경향은 자국 정부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American Express는 최근 Europay MasterCard Visa 또는 EMV에 대한 로드맵을 간단히 공개했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지불 환경의 미래 상태에 대해 궁금해하면서 사상가들을 다시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유럽은 이미 NFC 결제 방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스마트폰을 깜박이기만 하면 사용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은 이 기술을 수용하고 있는 일부 분기가 있지만 아직 대규모로 이 기술을 수용하지 않았습니다. 유럽은 미국이 자국에서 발표하기 훨씬 이전인 지난 6년 동안 이미 EMV 기술을 사용해 왔습니다. 10년 된 기술은 모두 오래된 기술이라고 하는 점에서 이러한 발전을 볼 때 미국이 EMV 지불을 채택하려는 움직임을 발표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현재 EU에서 사용되고 있는 NFC 지불 방식으로 직접 이동했어야 합니다.

NFC 결제 방법을 사용하면 고객이 결제 단말기 앞에서 NFC 지원 휴대폰을 비추기만 하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EMV 결제 방법에는 자체 보안 이점이 있지만 미국은 여전히 이 기술을 수용하는 데 있어 EU보다 훨씬 뒤처져 있습니다. EU에서는 이 지불 방법이 오랫동안 채택되어 왔으며 보안 이점도 충분히 문서화되었습니다. 이 결제 방식은 유럽 전역에서 사기 거래를 줄인다고 하는데, 유럽에 도입된 6년 전 미국에서는 왜 이 결제 방식의 장점을 깨닫지 못했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모든 NFC 결제 기술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여기서 언급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것은 모바일 및 소액 결제를 위한 Paypass 및 기타 카드 네트워크가 거래가 수행될 때마다 판매자에게 0.15%에 0.025유로의 정산 수수료를 청구한다는 사실에서 분명합니다. 즉, 판매자가 실제로 이익을 내지 못하는 2유로짜리 아이스크림과 같이 상대적으로 가치가 낮은 품목에는 이 지불 방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NFC 결제가 모바일 기술의 차세대 기술로 선전되고 있지만 이 기술에 대한 답이 없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소액결제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 카드깡 업체 |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로 저렴한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밀은 100% 확실하게 보장해드립니다. 지인 소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 주세요^^